음식탐방
[샤로수길/카페] 촉촉한 수플레와 다양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오후의과일 후기
제하쓰
2025. 5. 4. 18:41
안녕하세요, 제하쓰입니다 :)
오늘은 수플레가 먹고싶어서 근처를 검색하던중 샤로수길에 수플레를 판다는 곳이 있어서 바로 다녀와봤습니다.
✔️ 오후의과일
- 주소: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106 1층 102호
- 운영시간: 매일 10:30~22:00 (라스트오더 21:30)
- 기타: 반려동물가능, 낙성대공영주차장 또는 관악구청 주차장 이용
저희는 8시반쯤에 도착했는데 라스트오더가 9시30분이라 넉넉하게 디저트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차는 근처에 낙상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3분거리라서 금방 오실 수 있습니다.
브런치카페라서 먹어 보고 싶은게 너무 많았는데 저녁도 먹고 온 뒤라 제일 먹고 싶었던 수플레랑 시그니처메뉴인 멜팅치즈 샌드위치를 시켜보았습니다!
딸기 수플레는 주문즉시 만들어주시기 때문에 20분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수플레는 정말 맛.있.기 때문에 그정도는 기다릴 수 있죠?
수플레는 정말 푹신하고 부드럽고 입에 넣으면 녹아서 금세 사라져서 항상 먹어도 아쉬운 디저트입니다 ㅜㅜ
토스트에 치즈가 듬뿍 들어가있고 위에 달달한 시럽을 뿌려 먹으면 이 단짠단짠에 고소한 치즈까지 환상의 짝꿍입니다.
야외테라스도 있어서 반려동물 데리고 오시는분들도 있더라구요, 여기는 샤로수길에서 조금 떨어진 골목이라 주변이 시끄럽지도 않아서 담소 나누기도 좋았던 곳입니다. 다음에는 플래터나 라가토니를 먹어보고 싶던 곳이었어요!
테이크아웃은 모든 음료가 2천원이 할인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샤로수길에서 맛있는 브런치나 수플레 원하시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맛있는 음식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