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하쓰입니다:)
오늘은 합정역에서 오랜만에 데이트를 했습니다! 맛있는 찜닭이랑 건물 전체가 카페인 홍대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위키드 찜닭
[영업시간]
수,목,금,일 : 17:00 ~ 22:00
토: 13:00 ~ 23:00
🚨 매주 월, 화 정기휴무
위키드 찜닭은 100% 국내산 생닭을 사용하는 순살 찜닭입니다!!
처음에 이렇게 메밀전을 직접 부칠 수 있게 세팅해주십니다.
100% 메밀전이라 바삭하게 익혀먹는게 맛있다구 강조하시는!
저희는 시그니처인 돼지 김치 찜닭을 시켜봤어요.
숙주랑 당면이 정말 푸짐하게 올라가있어요!
밑에는 양념 삼겹살이랑 순살 찜닭, 김치가 있습니당
양념한 고기라서 금방 타니까 잘 뒤적여 주셔야합니다.
숙주가 쏟아지지 않게 잘 저어주는게 포인트에요 ㅋㅋ
저희는 매운걸 못먹는 맵찔이 커플인데두 잘 먹을 수 있는 적당한 매콤함이에요!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나도 안매워할거같은..ㅋㅋ
찜닭이 모두 순살이라 부드럽고 숙주랑 삽겹살이랑 같이 쌈에 싸먹으니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건물 바로 옆에 유명한 대형 카페가 있습니다.
건물 8층 전체가 카페인곳이에요. 날씨가 좋은날에는 루프탑에서 디제잉 파티도 열리는 엄청난 규모의 카페입니다.
8층에서 커피를 주문하고 아래로 한층씩 내려가면서 구경하는 맛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몇군데를 둘러보았어요!
7층은 벽면 3개가 모두 K-POP 뮤직비디오가 틀어져서 나오는 곳이에요. 빈백이 설치되어 있어서 여유롭게 누워서 뮤비를 감상하거나 낮잠을 자거나 등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닷
5층에는 데이비드 걸스타인이라는 작가의 작품들이 걸려있었습니다. 갤러리라 그런지 되게 조용하고 은은한 빛으로 이루어진 공간입니다.
개인적으로 여기가 제일 좋았던거 같아요! 왼쪽에는 물이 흐르는 시원한 감성의 연못이 있고 프로젝터에서는 파도가 계속쳐서 눈을 감으면 바다에 온거같았습니다 ㅋㅋ
급 정글속으로 들어온거같은 밀림이었습니다. 많은 선인장과 야자수로 이루어져 있어서 숲에서 커피를 마시는듯한 착각이!!
이 날은 비가와서 아쉽게도 루프탑에서 디제잉은 이루어지지 않았어요 ㅠㅠ 다음에는 날이 좋을때 와서 루프탑에서 경치도 구경하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은 꼭 성공하시길!!